교육과목 안내 Curriculum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2e - D 워크숍 (2일 과정) 11월 20일 (화) 14:00~15:00 (3hr)

  • · 강사명
  • 이승준 교수 외
  • · 교육대상
  • 디지털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용해보고 싶은 사람,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알고 싶은 사람, 디자인 씽킹에 관심있는 사람
  • · 목표
  •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비즈니스를 바라보고 고객을 공감
  • · 개요
  • 2e D 워크숍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효과적인 문제해결 접근법을 체험(2일 과정)
  • 세부 프로그램
    첫째시간
  • · 주제
  • [사전교육]디자인 씽킹 워크숍 가이드(11/20,화, 14:00~15:00)
  • · 주요내용
  • ㆍ디자인 씽킹 방법론 소개
    ㆍ효율적인 워크숍 참여를 위한 가이드
  • 강의

  • 사례

  • 토론

  • 실습

  • 둘째시간
  • · 주제
  • [사전교육]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사례(11/20, 화, 15:00~17:00)
  • · 주요내용
  • ㆍ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의
    ㆍ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
  • 강의

  • 사례

  • 토론

  • 실습

  • 셋째시간
  • · 주제
  • 2e D 워크숍(11/27, 화, 9:00~17:30)
  • · 주요내용
  • ㆍEmpathy Map과 Experience Map을 통해 의미 있는 고객 선정 및 공감
    ㆍIdeation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아이디어 도출 및 시각화
    ㆍPresentation
    ㆍWrap-up & Awards
  • 강의

  • 사례

  • 토론

  • 실습

  • 강사 약력
  • · 강사명
  • 이승준 교수 외
  • · 약력
  • ㆍ(현)투이컨설팅 투이아카데미 교수
    ㆍ(전)한국경제신문 뉴미디어국 기자, 한경닷컴 기자, 삼성경제연구소(SERI) 지식경영실 팀장 역임
    ㆍ비즈니스 모델 관련 다수 기업 컨설팅 프로젝트, 100여차례 기업 강의 수행
    ㆍ온라인 지식 서비스 SERICEO 사업 기획, SERI.org, SERICEO China 서비스 기획 및 운영업무 총괄
    ㆍ저서: '하이디어로 세상을 사로잡아라'(2012, 쌤앤파크스), '엄지족을 위한 모바일 마케팅'(2004, 한스미디어)
    ㆍ경희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 헬싱키경제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 단과 수강료 : 50,000

    할인 : -0원

    결제 금액 : 50,000

    입금계좌 : 하나은행 140-076086-00704 (주)투이컨설팅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시 education@2e.co.kr 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발행가능합니다.
    전문가 교육으로 교육비환급 과정이 아닙니다.